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선물을 표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층별 다양한 기프트 제안전을 진행하고, 5일 어린이날 및 오는 6일 임시공휴일에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층 유아동 매장에서는 기프트 특집전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키즈, ASK 키즈 브랜드가 참여한 아웃도어/캐주얼 특집전이 진행되고 카이유, 키보스 브랜드가 참여한 기프트 특집전이 펼쳐진다.
또 5일 어린이날 당일 유아동 상품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블록완구 클릭스를 100명에 한해 3층과 9층 사은행사장에서 증정한다. 또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일 유아동 상품군 구매 영수증을 보여주거나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면 별 풍선과 함께 어린이 홍삼과즙 음료 ‘아이커’를 무료로 증정하며, 삐에로 아저씨와 함께 만드는 요술풍선, 무료 핸드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해 쇼핑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6일 임시공휴일에 백화점에 방문하는 3인 이상 가족들에게는 나들이 찬합세트(어린이용)를 3층 사은행사장에서 1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전도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열린다. 2층에서는 오일릴리 특집전,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여성 3대 브랜드 효 상품 특가전이 조순희, 리본, 쉐르치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금강제화, 랜드로바 균일가전과 제화 브랜드 바이네르 스페셜 이벤트 행사가 열려 남성화, 여성화 20%, 효도화 30% 세일이 진행된다.
6층 행사장에서는 갤럭시캐주얼, 프랑코페라로 브랜드가 참여한 남성 타운캐주얼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잭니클라우스, 슈페리어 브랜드가 참여한 골프웨어 이월상품전이, 8층 행사장에서는 K2, 컬럼비아, 마운틴하드웨어, 블랙야크 브랜드가 참여한 아웃도어 기프트 특집전과 빈폴아웃도어 봄/여름 특집전이 펼쳐진다.
1층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가정의 달 맞이 코스메틱 페어 행사가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에스티로더, 비오테므 슈에무라, 랑콤 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 상품을 제안하고 일정금액 구매 시 사은선물을 증정하며, 1층 화장품 단일매장에서 20만/40만 원 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오는 8일까지 증정한다.
또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 멤버십)로 단일매장에서 30만/60만/100만/200만/300만 원 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오는 8일까지 증정하고,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Be My Start! 시그니처 스타 파우치를 5일부터 8일까지 3층과 9층 사은행사장에서 하루 200명에 한해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