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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포】충남도, 민원 담당자 역량 강화로 서비스 질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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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n뉴스=내포] 손아영 기자 = 충남도는 5일 충남도서관 강당에서 신규 직원 및 민원 다수 처리 담당 공무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20년 상반기 민원 담당 공무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민원 담당 공무원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 이번 교육은 △민원 행정제도 △민원처리 주의사항 및 개선방안 △민원 담당자 청렴도 향상 강의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민원처리법에 근거한 민원 업무 처리 절차에 대해 숙지하고, 전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통해 미흡했던 부분과 개선 방안을 공유했다.

안호 충남도 자치행정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다양한 민원 유형에 선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도민 중심의 친절·공정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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