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포스터. [사진=홍성군]](/data/photos/portnews/202212/20221215094450-79654.jpg)
[sbn뉴스-서해신문·서해방송] 충남 홍성군은 온라인쇼핑몰 e홍성장터에서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우수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2023년 계묘년 설맞이 특별 할인전’을 갖는다고 1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특별 할인전은 관내 친환경 농산물부터 홍성한우, 한돈, 광천김, 새우젓 등의 축·수산물 및 가공품에 이르기까지 'e홍성장터'에서 엄선한 농특산물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e홍성장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농가 및 업체와 언택트 시대에 온라인으로 고품질의 농특산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해 6월 오픈했다.
앞으로도 군은 설맞이 특별 할인전뿐만 아니라 지속해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추진하고 입점 업체 및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두철 농업정책과장은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전국 최초 유기농업특구 홍성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e홍성장터'의 입점 업체를 대폭 늘리고 고객이 다양한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품목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며, “또한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온라인 직거래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