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5 (금)

  • 흐림서산 3.5℃
  • 대전 3.3℃
  • 홍성(예) 3.6℃
  • 흐림천안 2.7℃
  • 흐림보령 3.0℃
  • 흐림부여 3.0℃
  • 흐림금산 4.4℃
기상청 제공

슬로커㈜, 한산면에 100만 원 후원 등 7일 충남 서천군 읍면 소식

URL복사

[sbn뉴스-서해신문·서해방송] 슬로커㈜, 한산면에 100만 원 후원 등 7일 충남 서천군 읍면 소식을 전한다.

 

 

◇슬로커㈜, 한산면에 100만 원 후원

 

농업법인회사 슬로커 주식회사(대표 김정혁)가 한산사랑후원회(회장 김영진)에 100만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슬로커는 2019년부터 한산소곡주 홍보를 시작으로 지역 명인의 고유 전통주를 더 많은 도시에 알리고자 판매뿐만 아니라 양조 문화까지 디자인하는 크리에이터그룹이다.

 

김정혁 대표는 “농업법인회사 슬로커㈜는 한산면 주민과 함께 시작한 기업으로 앞으로도 한산면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산 바르게살기운동 환경정화 캠페인

 

바르게살기운동 기산면위원회(위원장 안영표)가 지난 6일 화산리 일대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 및 기산면 직원 등 30여명은 기산면사무소를 비롯한 농협 등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주변 일원에서 방치된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수거해 쾌적한 기산만들기 실천에 앞장섰다.

 

 

◇시초 바르게살기운동, 환경정화 펼쳐

 

바르게살기운동 시초면위원회(위원장 박종실)가 지난 6일 시초면 주민자치회와 함께 시초면 농업인복지회관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회원 20여명은 농업인복지회관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고, 인근 도로변에 불법 투기 된 쓰레기를 수거하며 2시간가량의 걸쳐 시가지 곳곳을 깨끗하게 정리했다.

 

 

◇종천면사협, 거동 불편 대상자 보행보조기 지원

 

종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영식, 이하 지사협)가 지난 6일 장애 또는 질환으로 보행이 불편한 저소득층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보행보조기 10대를 지원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동강중, 쌀·공예품 기부

 

동강중학교가 지난 6일 수업을 통해 얻은 쌀과 양말목 공예품을 지역 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산솔바람공동체후원회(회장 노기래)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벼 화분을 활용해 수확한 쌀 170㎏과 수업 시간에 만든 공예품이다.

 

 

◇한산제일교회 교인, 후원금 100만 원 기부

 

한산제일교회 정진모 목사와 교인 일동이 지난 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한산사랑후원회(회장 김영진)에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한산제일교회 정진모 목사를 비롯한 교인들은 마을 주민들을 수시로 살피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한산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산면 사랑의 반찬드림 서비스 봉사에 직접 참여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서면 원두교회, ‘나눔의 꽃 28호’ 선정

 

서면 원두교회(목사 유재오) 교인들이 지난 8일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300만원을 취약계층 10세대에 전달하며 서면 ‘나눔의 꽃 28호’로 선정됐다.

 

원두교회 교인들은 해마다 바자회를 열어 수익금으로 선행을 이어왔으며, 올해도 도움이 필요한 10세대 어르신들께 현금 30만원씩 전달했다.

 

 

◇일품반찬가게 차옥순 대표,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서천읍 소재 일품반찬가게 차옥순 대표가 지난 5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포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