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홍성군에 위치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장수원은 개원 30주년을 맞아 오는 19일(수) 홍성군민과 함께하는 노인복지 축제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인복지 증진과 발전을 위해 걸어온 사회복지법인 장수원 30주년 및 의료법인 장수의료재단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홍성 군민과 함께하는 노인복지 축제 한마당 잔치로 개최될 예정이며 ▲1부 기념식, ▲2부 가수 초청공연, ▲3부 축제한마당으로 장수원 잔디광장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노인 시설과 홍성 군민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진행되며 2부 초청공연에서는 인기가수 홍진영, 주병선, 걸그룹 Lady T, 지역향토 가수의 초청공연이 펼쳐질 계획이고,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홍성지회의 2016년 찾아가는 거리예술제 축제 한마당을 함께 진행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노인복지 축제 한마당으로 풍성하게 꾸며질 것이다.
군은 사회복지분야 불모지와도 같은 지역사회에서 1986년 10월 30일 사회복지법인 장수원을 설립 “노인은 생존해 계시는 우리부모님이시다. 존경하고 정성을 다하여 모시자.”는 원훈 아래 지역 대표 노인복지시설로 30년이라는 시간동안 중추적 역할을 수행한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한편, 기념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수노인요양원 (041-642-663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