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천군은 15일 서천문화원 강당에서 고객만족 맞춤형 현장방문 친절교육에 앞서 70여개 업소 영업주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사업 추진 설명회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영업주 및 종사자 3명 이상 업소를 대상으로 ‘깨끗하게, 친절하게, 맛있게’ 라는 3가지 기본 요소의 조화로운 발전을 통해 음식점의 수준을 한 단계 올리고, 올바른 음식문화개선 사업을 정착시키고자 마련됐으며, 이후 일대일 현장방문 친절교육에 나설 계획이다.
노박래 군수는 “이번 고객만족 맞춤형 친절교육을 통한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로 서천을 찾는 관광객 눈높에 맞는 감동을 선사하여 무한 경쟁력을 창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