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n뉴스=김연희 기자]‘두 번은 없다’가 빵 터지는 웃음과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매력으로 120분을 꽉 채우며 안방극장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동시에 낙원여인숙 식구들과 구성호텔 사람들의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었음을 알려 다음주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숙┃연출 최원석┃제작 팬엔터테인먼트)가 낙원여인숙과 구성호텔의 얽히고설킨 연결고리의 실체를 하나둘씩 드러내며 유쾌, 통쾌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시켰다. 이에 ‘두 번은 없다’는 9회 5.0%, 10회 8.2%, 11회 8.0% 12회 9.4%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가구 기준)을 기록했고,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주 방송보다 무려 1.5%P가 상승한 수치를 기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말드라마로서의 인기를 단번에 입증한 셈. 여기에 광고주들의 주요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지표인 2049시청률 역시 12회가 2.5%로, 이 역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